본문 바로가기

ilsanlover 원픽맛집

[일산맛집] 밤리단길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덴트로'

[일산맛집]  밤리단길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덴트로'

 


안녕하세요 ilsanlover입니다 :) 

오늘은 밤리단길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덴트로' 다녀왔습니다~

주차공간이 있어서

좋았네요 ㅎㅎ

 

 

3시부터 5시반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참고하고 가세요~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 

 

입구에 메뉴가 그림으로

나와있어서 메뉴를

고를 때 참고할 수 있습니다 ㅎㅎ 

 

이제 들어가 볼게요~

 

내부입니다 

테이블 간 간격이 넓어서

좋았어요 

8인 테이블부터 4인 2인 테이블

있습니다 

좌석은 많지는 않아요

 

인테리어도 참 좋았어요 

따뜻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가게가 

마음에 들었어요

 

메뉴입니다

저는 아란치니 2개(8000원)

통 오징어 먹물 파스타(22000원)

버섯 크림 파스타(17000) 시켰습니다

이 집의 시그니쳐 메뉴는

통 오징어 먹물 파스타입니다 

두근두근 

 

 물과 피클 물티슈가

나왔습니다 

깔끔하고 정갈해요

그릇도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

 

식사가 나오기 전에 

나초 위에 살사 소스를 올린 

음식이 나오네요? 

상큼하고 바삭하고

입맛을 돋워주네요

 

주방에서 맛있는 냄새가

솔솔 올라옵니다 행복 ㅠㅠ

 

따끈한 아란치니 나왔습니다

토마토소스 위에 잘 튀긴

아란치니가 나왔어요

 

반을 갈라봤어요

김이 솔솔 올라오네요

오징어 먹물 크림을 넣은 밥에

치즈도 넣어 쭉쭉 늘어납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에 먹물 크림을 

넣은 밥은 촉촉하니 

따뜻하고 고소하고 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부드러운 버터구이 오징어

몸통 하나가 통째로 

올라가 있고 

꾸덕한 먹물 크림이 

잔뜩 나왔습니다 :) 

 

맛은 짭조름한

크림 맛이고 

면이 소스를 흠뻑 

흡수해서 

촉촉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어느 각도에서 봐도

비주얼 최고입니다 ㅠㅠ

 

버섯 크림 파스타 나왔습니다 ㅎㅎ

링귀네 파스타면에 여러 가지 버섯 그리고

그라나 파다노 치즈가 들어간 

진득한 크림 파스타입니다 :) 

대체적으로 요리가 

완성도가 높고 

정성이 많이 들어가 있는 게

느껴졌어요

 

꾸덕꾸덕한 크림소스에

버섯이 가득 들어있어

버섯 풍미가 정말 좋았어요

 

버섯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시켜보세요~

 

 

후식은 얼그레이 홍차와 아메리카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말은 후식 제공이 안되니

참고하세요~

 

저는 얼그레이 홍차를 

선택했습니다 

얼음 동동 띄워

정말 시원해서

다 먹고 후식으로 아주 딱이었어요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셔서

꼭 재방문할 예정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