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lsanlover 여행일기

[강릉여행] 뷰 맛집 'G7 오션뷰 펜션'

[강릉여행] 뷰 맛집 'G7 오션뷰 펜션'

 


안녕하세요 ilsanlover입니다 :) 

오늘은 뷰 맛집인 강릉 펜션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소돌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G7 오션뷰 펜션'입니다 :) 

말 그대로 펜션 바로 앞에

바다가 보여요 

 

앞에 가로막는 것 하나 없이

정말 바다가 훤히 보입니다 :)

그럼 바로 소개할게요!!

 

펜션 바로 앞 뷰입니다 

진짜 너무 이쁘죠 ㅠㅠ

사진만 봐도 힐링되는 것 같아요

펜션 앞을 가로막는 게 아무것도 없고 

딱 바다와 펜션인데 

감동적입니다 ㅎㅎ

 

펜션은 이렇게 통 창문으로 되어있습니다

장점이자 그게 단점일수도 있겠어요

1층에서 통창문으로 내부가

다 보입니다..ㅎㅎ 

 

자 이제 내부로 들어가 봅니다  

저는 302호실 스파가 있는 객실로

예약했습니다

 

사장님이 방안을 출입할 수 있는

카드를 주십니다

마치 호텔 같아요 ㅎㅎㅎ

체크인을 하고 카드를 받은 뒤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슝슝 올라갑니다

 

객실 안에 들어가면 

카드를 꽂는 곳이 있어요

꼭 카드를 꽂아주셔야 

방안에 형광등이나 티비 에어컨을 

켤 수 있어요 ㅎㅎㅎ

정말 호텔 같죠?

 

와 객실이 감탄이 나오더라고요

신축건물인 데다가 불을 켜지 않아도

에메랄드 빛 바다가

반짝여서 너무 행복했네요

원룸이지만 실속 있는 펜션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역시 통창이 최고 ㅠㅠ

 

바다 너무 이쁜 거 아닌가요 ㅠㅠ

이날 비올 수도 있다는

일기예보를 듣고 갔는데

햇살이 쨍쨍해서

너무 행복했네요 정말

 

객실 오른쪽에 위치한

작은 식탁과 거울

 

주방에는 인덕션 1구와 

냉장고 전자레인지 그리고

 

밥솥과 커피포트도 있습니다 

이 밑에는

 

숟가락과 젓가락 주방칼과 가위

국자 등이 깔끔하게 준비되어있어요

 

냄비는 작은 것과 큰 것 그리고 도마도 있어요

아쉬운 건 프라이팬이 없었네요..

그리고 위에 있는 장을 열면

각종 그릇과 컵이 있었는데요 

소주잔이 하나밖에 없었어요 두둥 ㅠㅠ 

소주잔이 어째서 ㅠㅠ

결국 큰 컵에 소주 마셨어요 

요청하면 추가로 주셨을 것 같기도 한데

음.. 왜 2인 객실에 

소주잔이 한 개 있을까요 ㅠㅠ 아쉬웠어요

다음은 화장실 보여드릴게요

 

이곳은 화장실입니다 

작지만 깔끔했어요 혼자 쓰기에는

딱이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샴푸 바디워시 린스

치약 칫솔 샤워타월 면봉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ㅎㅎ 

1박 쓰기에 좋더라고요

 

샤워시설도 이 정도면 깔끔했습니다 ㅎㅎㅎ 

묵은 때 없이 반짝거렸어요

역시 신축 건물 최고입니다

 

포근한 침대입니다

매트리스는 딱딱하지 않고 폭신했어요

이불은 무거운 편이었는데

몸을 감싸줘서 꿀잠 잤어요 

베개도 높고 침구는 만족 이용 

 

빗과 드라이기 

그리고 수건이 가지런히 

잘 준비되어 있었어요 ㅎㅎㅎ

침대 맞은편에는

 

선명한 벽걸이 TV와 에어컨이 

있었습니다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서

펜션 이용 안내도 찍어서 첨부합니다~

 

객실에서 보이는 뷰입니다

말이 되나요 ㅠㅠㅠ 

진짜 반짝반짝 이쁜 바다가

눈에 담기는데 정말 행복했어요

 

자다가 눈을 떴는데 해가 천천히

뜨고 있었어요!!! 장관이죠

 

너무 멋지지 않나요?

일출을 이렇게 직접 볼 수 있는 

펜션은 흔치 않을 것 같아요

자다가 해가 비쳐 일어나서

주섬주섬 카메라 들고 찍었네요 ㅎㅎㅎㅎ

 

강릉에서 가봤던 펜션 중에

가장 깨끗하고 깔끔한

오션뷰 펜션이었습니다

재방문 꼭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