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lsanlover 여행일기

[소품샵/강릉] 한톨상점

[소품샵/강릉] 한톨상점

 


안녕하세요 ilsanlover입니다

저번에 강릉 요거트 카페 '오트톡톡'

편을 보신 분들이라면 아실

'한톨상점' 후기 남겨 보도록 할게요 :) 

 

갔다 와서 알게 된 사실은

한톨상점이 부평에도 있다는 거였어요

 

다행이다 싶었어요

더 사고 싶었는데 못사온게 많아서

너무 아쉬웠거든요 ㅎㅎㅎ

 

정면에서 본 가게 모습입니다

넘 귀엽죠? ㅎㅎㅎㅎ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귀여운 열쇠고리들 ㅠㅠ

예전 같으면 몇 개 집어 들었을 텐데

집에 너무 많아서 

자제하게 됐어요

 

소품샵답게

여러 가지 스티커도 있습니다

 

보자마자 반해버린 유리컵(12000원)

지금 정말 잘 쓰고 있어서

하나 더 사 올걸 하고 있어요ㅎㅎ

작아 보이지만 용량이 꽤 크더라고요

 

귀여운 손수건도 있었어요

저는 왼쪽에 있는 손수건 겟했어요

 

컵을 구매하면 이렇게

귀여운 박스에 포장해서 넣어주십니다 ㅎㅎ

너무 귀여운 거 아니니 ㅠㅠ

 

뾱뾱이에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어요 ㅎㅎ

혹시라도 깨진 곳이 있을까 하는 마음 반

만져보고 싶은 마음 반 해서

뜯어봤어요 ㅎㅎㅎ

 

귀엽다 :) 너무너무 

잘 샀습니다 ㅎㅎㅎㅎ

12000원의 행복입니다

 

책갈피로 사용할 클립도 샀습니다 개당 300원 :)

귀엽죠? 

 

스티커(3000원) 손수건(3000원) 클립(총 900원)

좋은 소비였다...

 

집에 와서 맥주를 담아봤습니다

300ml 조금 넘게 들어갑니다 :)

 

컵이 좀 많이 얇아서

쉽게 깨질 것 같은 게 

단점이기는 합니다 ㅠㅠ 

조심조심 써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