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lsanlover 상품후기

[캐논] EOS 200D 2 가격 사용후기

[캐논] EOS 200D 2 가격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ilsanlover입니다 :)

저는 옥션 아이파크 존 24에서 구매했어요

 

몇 개월간 고민하고 샀는데

정말 잘 산 것 같아요

일단 사진과

동영상의 퀄리티가 달라집니다ㅠㅠ 

 

일단 기본 kit 와 기본 렌즈까지 

사게 되면 90만원~100만원을

훌쩍 넘어버려 

계속 고민하게 되었는데요

 

이번에 렌즈까지 포함된 가격으로

80만 원 대에 구매했어요

 

구매한 날짜는 7월 15일이고

옥션 같은 경우는 

 

구매할 때 퀵배송을 선택할 수 있고

매장에 전화를 하면 

원하는 날짜에 퀵배송을 해주십니다

 

저는 빨리 받고 싶어서 

퀵배송으로 받았어요 ㅎㅎㅎㅎ

 

EOS  200D 2는 2410만 화소에

 4K로 고해상도 동영상을 찍을 수 있고요

정말 가볍고 작지만

알찬 기능들이 꽉 들어있는

DSLR입니다 :) 

 

두근두근 뜯어봅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렌즈와 카메라가 잘 포장되어 있었어요

충전기와 배터리 목에 걸 수 있는

스트랩도 들어있었습니다

 

사용설명과 정품 등록할 수 있게

보증서도 같이 와서

호다닥 등록도 해줍니다

캐논 사이트에 들어가서 

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

 

배터리는 완충되지 않아 

1시간 정도 충전 뒤에 

배터리 넣어줬어요

 

kit 안에 들어있던

여러 가지 부품들입니다 

액정보호 필름과 렌즈 후드 등

메모리카드도 들어있어요

 

카메라에는 배터리와 이 메모리카드를

꼭 넣어주셔야 합니다 :) 

 

제가 선택한 기본 렌즈입니다 

18-55mm 

초보자들이 가장 무난하게

쓸 수 있다고 하여 선택했어요

 

카메라를 사용하면서 차후에 

다른 렌즈들도 구매할 계획입니다

 

카메라를 넣고 다닐 수 있는

실속 있는 가방도 같이 왔어요 ㅎㅎ

여행 다니는 내내 

유용하게 썼답니다

 

가방 내부는 오른쪽과 같이

생겼고 가운데 칸막이는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어요

넓게 쓰고 싶다면 뺄 수 있습니다 ㅎㅎ

 

아직 렌즈를 연결하지 않은

카메라 본체입니다

너무 귀엽죠 아담합니다 ㅎㅎㅎ

 

카메라 렌즈도 어렵지

않게 혼자 연결할 수 있었어요

오른쪽으로 돌리면 달칵!

하는 소리와 함께 렌즈가 부착됩니다

 

렌즈로 줌 아웃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렌즈 가운데 부분을

손으로 드륵 돌리면 손쉽게 조절 가능해요

 

집에 있는 애정 하는 인형

사진도 찍어 봅니다 ㅎㅎㅎ

정말 조작이 쉽고 간단해요 

DSLR 어려울 것 같아 

망설임은 그만!! 

EOS 200D 2 정말 요물입니다

 

LCD 모니터를 터치하면 

초점을 잡아줍니다

모니터의 각도를

회전해서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어요

 

이렇게 옆으로 뺄 수 도 있고 

돌려서 넣을 수도 있습니다 

사용 안 할 때는 덮어놓고요 

 

 

위 사진은 캐논 EOS 200D 2로 촬영했습니다

오른쪽 사진은 플래시를 터트려서

찍어봤어요 

사진 참 잘 나오죠? 요즘

핸드폰도 화질 좋다고는 하지만

역시 카메라에 비하면.. ㅎㅎㅎ

 

그리고 또 좋은 점 한 가지

카메라에 있는 사진을 

간단하게 핸드폰에 옮길 수 

있다면 정말 좋겠죠

이 카메라는 가능합니다

어플만 있다면요!!

 

wifi 연결을 통해서

카메라에 있는 사진과 동영상을

바로 핸드폰으로 전송할 수 있어요

 

먼저 핸드폰에

캐논 카메라 커넥트라는 어플을 

다운로드합니다 

 

어플에서 안내하는 대로 

카메라와 핸드폰을

연결할 수 있어요

 

 

핸드폰으로 카메라에 있는 사진과 동영상을

확인 가능하고요 

선택해서 핸드폰으로

바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정말 간편하더라고요!!

오래전이지만

카메라로 찍고 컴퓨터로

옮기는 게 상당히 

번거로웠던 기억이 있거든요

 

이상 내돈내산 사용후기였습니다 :) 

사진에 관심 있는 분들

블로그나 유튜브 하시는 분들

강력 추천해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