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lsanlover 카페투어

[강릉카페] 건강한 요거트 카페 '오트톡톡'

[강릉카페] 건강한 요거트 카페  '오트톡톡'

 


안녕하세요 ilsanlover입니다 :)

오늘은 강릉 중앙동에 위치한

건강한 요거트 카페 

'오트톡톡' 소개할까 합니다

 

아기자기한 카페에

마음이 안정이 되고

 비주얼에 눈이 만족스럽고

 맛에 눈이 뜨이는!! 

지금 바로 소개할게요 :) 

 

 

 

건강한 요거트 파는 카페가

있다기에 달려가 봤습니다 ㅎㅎ

 

외관에서 풍겨오는

아기자기한 느낌!!

넘 좋았어요 ㅠㅠ 귀여운 게 최고야!!

사장님의 감성이 묻어있는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안으로 들어가 볼게요

 

아기자기 너무 이쁘죠.. 

감성을 흔드는 그런 곳입니다

완전 제스타일 ㅠㅠ 

가게 내부 넓지는 않아요

 

사람이 많은 시간에 방문하신다면

포장을 추천드립니다

 

어중간한 시간에 

방문했더니 그렇게

많은 인파가 몰리지는 않았어요

 

메뉴입니다 어렵습니다....

뭘 먹어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하던 찰나

 

 

메뉴판 밑에 센스 있게 사진을 

붙여놓으셨어요~

큰 도움이 됐답니다

 

토마토 스윗 샤워 그리고

옐로 멜트 망고를 주문했습니다 ㅎㅎㅎ

 

그레놀라 판매도 하고 있어요

이건 디피용입니다 ㅎㅎ

주문을 하고 나면

자리를 정해 앉아있구요

 

자리에 앉아있으면 사장님이 

자리로 요거트를 서빙해주십니다

 

저는 해가 비치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어요

 

 

이쁜 비주얼의 요거트 나왔습니다 ㅠㅠ

선택한 과일이 듬뿍 들어있구요

한편에는 그레놀라가 잔뜩 올라가져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건강한 맛이죠?

바닐라 아이스크림처럼

가운데 요거트가 있습니다

 

방울토마토 절임은 

껍질이 모두 벗겨져 있어

부드럽고 먹기에도 편하고 좋았어요 

껍질이 없어 이물감이 전혀 없어요

제가 시킨 토마토 스윗 샤워입니다

대추 방울토마토 절임과 골드키위 적포도 

치아시드와 그래놀라 꿀이 들어있어요

 

방울토마토와 그레놀라 그리고

요거트를 듬뿍 올려서 한컷

 

달달한 방울 토마토와 

아삭한 그레놀라의 맛의 조합이

좋았어요

 

 

시즌 메뉴인 옐로 멜트 망고입니다

망고와 용과 코코넛 칩과 그래놀라 꿀

듬뿍 들어있어요

망고는 엄청 달지는 않았어용

 

요거트를 다 섞는 게 

아니고 재료들과 요거트를 조금씩

떠서 먹도록 추천하시더라고요~

 

건강한 요거트라 거의 단맛이 없어

원하면 꿀을 더 뿌릴 수도 있습니다

 

음 저는 새큼한 요거트의 맛에

달달한 맛이 배가 되면

좋겠다고 생각돼서 ㅋㅋㅋㅋ

꿀을 추가해서 더 듬뿍 넣었어요!!

 

창가에 앉아서 열심히 먹어봅니다 ㅎㅎ

새콤하고 꿀을 더 넣으니

달콤하고 ㅠㅠ 

다이어트하는 분들은

한 끼 식사로도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물론 간식 :) ㅎㅎㅎ

 

창가에 앉아서 먹는데

오트톡톡 대각선으로 

귀여운 곰돌이가 눈에 보입니다?

너는 누구니

 

갈길은 바쁘지만.. 귀여워....

많이 귀엽네

 다음 행선지는 저기다!! 

이런 게 여행의 묘미죠 ㅋㅋㅋㅋ

 

'오트톡톡' 친절한 사장님 덕에 

또 오고 싶은 곳이네요 

 

건강한 요거트 맛이

자꾸 생각 나는 곳이에요 :)